여행 이야기

살구씨 구별

.중국희귀약초. 2023. 2. 22. 18:11

쓴맛 살구씨하고 단맛 살구씨 구별:

아몬드는 단맛아몬드와 쓴 아몬드로 나뉩니다.쓴 아몬드는 산 아몬드의 열매로 지름이 약 1cm로 비교적 작고 종자의 껍질은 짙은 노란색이며 윗부분의 무늬는 비교적 가늘고 달콤한 아몬드는 살구의 열매로 모양은 쓴 아몬드보다 약간 크며 종자의 껍질은 담황색이며 껍질의 무늬는 비교적 굵다.

약재에 사용되는 주요 약재는 '만델린'이라고도 하는 '아몬드'를 함유한 '아몬드'입니다.가수분해 후 고독성 시안화수소산을 방출할 수 있으며 대량 섭취 시 중독되어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소화불량 환자의 경우 아미그달린의 분해에 의해 생성된 벤즈알데히드가 소화효소의 활성을 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중독되지 않더라도 소화불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쓴맛 아몬드는 마음대로 먹을 수 없으며 쓴맛 아몬드를 한약재로 사용하는 경우 복용량은 반드시 의사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약전'에 따르면 쓴 아몬드의 복용량은 4.5~9g이며 고용량을 사용하는 의사는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단맛 아몬드의 아미그달린 함량은 매우 낮기 때문에 중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비터 아몬드의 비터 아몬드 함량은 약 2~4%이며, 그 중 시안화수소산(HCN) 함량은 0.17%입니다.스위트 아몬드의 아미그달린 함량은 0.11%이고 시안화수소산 함량은 0.0067%에 불과하여 독성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단맛 아몬드의 아미그달린 함량이 너무 낮기 때문에 약용 진해 및 천식 완화 효과는 아미그달린보다 훨씬 적지만 장 보습 및 배변 효과는 아미그달린보다 우수합니다.

야생 아몬드는 대부분 쓴 아몬드이며 쓴 아몬드를 가공하면 맛있는 아몬드 이슬 음료와 아몬드 반찬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이는 합리적인 가공을 거쳐 대부분의 아미그달린이 제거되어 중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일반적으로 아몬드의 쓴맛과 해독은 산 가수분해, 알칼리 가수분해 및 효소 가수분해에 의해 수행될 수 있습니다.아미그달린은 산성 및 가열 조건에서 쉽게 분해되는 반면 시안화수소산은 물에 쉽게 용해됩니다.가장 쉬운 방법은 50~60도의 미지근한 물에 5~7일 정도 담그고 하루에 한두 번 물을 갈아주는 것이다.pH 5~6의 약산성 물에 담가두면 3일 후 쓴맛이 사라진다.70~80도로 가열하면 해독 속도가 더 빨라진다.

어쨌든 오랫동안 담그고, 물을 갈아주고, 갈고, 가열해서 끓이면 쓴 아몬드는 90%의 독소를 없앨 수 있다.

쓴맛 살구씨 수용성 추출분말 1키로 5만원 운임별도입니다.

수용성추출분말은 물에 풀어 넣었을적에 침전물이 없어야 됩니다.

 

어떠한 약초든 품질에 따라 상중하 또한 가짜도 많습니다 .

저흰 최상의 상품만 엄선하여 배송합니다.

 

 

더 많은 약초는 아래 참조하세요

 

중국희귀약초 클릭하세요

 

 

홈페이지 http://www.dauml.com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