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약초

여감자,여감, 후두감자, 암나과, 소감자, 위감자

.중국희귀약초. 2023. 12. 18. 10:18

여감자(Phyllanthus emblica L.), 대극과 잎 아래 구슬은 다년생 교목 식물입니다.줄기가 높고 껍질이 회갈색이며 껍질이 얇고 벗겨지기 쉽고 붉은 내피가 드러나고 가지가 가늘며 황갈색의 짧고 부드러운 털이 있습니다.단일 잎은 서로 자라고 거의 자루가 없으며 자웅동체이며 꽃은 작고 노란색이며 둥글고 우산꽃차례이며 어린 열매는 구형 또는 편평하고 둥글며 성숙할 때 담황색 또는 자홍색의 개화기는 4-6월이며 열매 기간은 7-9월입니다. 첫 번째 음식은 신맛과 떫은맛이 나며 오랫동안 달아서 '여감자'라고 불립니다.
여감자는 널리 분포하는 종으로 현재 말레이시아, 인도 등 국가에도 분포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장시, 푸젠, 구이저우 및 기타 성 및 지역에 분포합니다.
여감자는 고지대 쌀 산지의 드문드문한 숲, 관목, 황무지 또는 산골의 양지바른 곳에서 자라는 깊은 뿌리 식물입니다.빛을 좋아하고 건조하고 건조한 환경에 강하며 따뜻하고 건조한 기후를 좋아하고 생존력이 강하지만 그늘에 강하지 않습니다. 종자 번식, 접목, 절단 번식을 통해 완성됩니다.
위감자는 중국의 역대 서적에 기록되어 있으며, '본초습유'에서 볼 수 있으며, 이는 갈증을 완화하고 폐를 촉촉하게 하며 가래를 삭이고 기침, 인후통을 치료하고 복어 중독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나무 뿌리와 잎은 약용으로 사용되며 열을 내리고 해독하며 피부염, 습진, 류머티즘 통증 등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잎을 햇볕에 말려서 베갯속을 만듭니다.씨앗은 비누를 만들 수 있습니다.나무 껍질, 잎 및 어린 열매는 카스타잔틴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목재는 숯나무로 쓸 수 있습니다. 여감자의 건강 관리 측면에서는 주스, 음료, 보존 과일, 잼, 미용 및 스킨 케어, 샴푸 및 기타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여감자, 한약명.대극과에 속하는 식물로 열매는 새콤달콤하고 아삭하고 약간 떫은맛이 나며 뒷맛이 달콤하여 여감, 후두감자, 암나과, 소감자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이 제품은 직경 1.2-2cm의 구형 또는 편평한 구형입니다.표면은 황갈색 내지 암녹색이며 담황색 과립형 돌기가 있고 주름이 뚜렷하지 않은 6개의 모서리가 있으며 열매 줄기는 약 1mm입니다.위감자나무는 가뭄과 불모에 강하고 적응력이 강하며 빛과 온기를 좋아합니다.생육기간은 1-3년입니다.달고 시고 떫고 차갑습니다.폐와 위경으로 돌아갑니다.열을 내리고 피를 식히고, 식히고, 위를 튼튼하게 하며, 쓴맛을 내고 기침을 멎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약용 부위
대극과 식물의 여감자의 성숙하고 건조한 과일입니다.
성미
달고 시고 떫고 차갑습니다.
귀경
폐와 위경으로 돌아갑니다.
효능
열을 내리고 피를 식히고 식히고 위장을 튼튼하게 하며 식욕을 돋우고 기침을 멎게 합니다.
주치
피가 뜨겁고 피가 맺히고 소화가 잘 안 됩니다.복부 팽만감, 기침, 인후통, 입이 마릅니다.
용법 및 용량
3-9g, 환을 많이 넣어 산복합니다.
사용상의 주의
비장과 위장이 허한 사람은 주의해서 복용해야 합니다.

여감자 500그람 건재 1만5천 운임별도입니다 ~~

어떠한 약초든 품질에 따라 상중하 또한 가짜도 많습니다 .

저흰 최상의 상품만 엄선하여 배송합니다.

자기몸에 사용하는 약초는 진짜를 사용하세요 ~~

 

더 많은 약초는 아래 참조하세요

 

중국희귀약초 클릭하세요

 

 

홈페이지 http://www.dauml.com 클릭하세요

 

옥션 https://stores.auction.co.kr/dauml 

지마켓 http://minishop.gmarket.co.kr/dauml  

 

11번가 http://shop.11st.co.kr/stores/daumlm  

 

다음카페 https://cafe.daum.net/youngmiddleage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blueftk4s#

'건강과 약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네,오공,천룡  (1) 2023.12.18
백두산 방치삼  (0) 2023.12.18
흑도라지  (0) 2023.12.18
자인삼,천삼  (0) 2023.12.18
태자삼 ,동삼,개별꽃뿌리, 들별꽃뿌리  (0) 2023.12.18